제품 개발 및 유통

신제품 연구 개발  I  온 . 오프라인 유통망


전문적인 연구 개발로 헬스케어 관련한 신제품을 개발하고 어디서나 고객이 쉽고 빠르게 제품을 접하도록 온ㆍ오프라인 유통망을 활용합니다


마케팅 및 세일즈

마케팅 캠페인  I  이벤트 및 프로모션


최신 트렌드와 고객 데이터를 바탕으로 신선한 마케팅 캠페인 진행과 채널 내 다양한 이벤트 및 프로모션 전개로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합니다




브랜드 및 제품 소싱

다양한 헬스케어 브랜드  I  제품 발굴과 세일즈


잠재력이나 성공 사례가 있는 헬스케어 브랜드의 제품을 발굴하고 세일즈 전개를 통해 고객에게 건강과 관련된 보다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합니다